![이병노 담양군수가 최근 담양국민체육센터를 방문해 시설을 점검했다. 사진제공ㅣ담양군](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23/08/07/120601951.2.jpg)
이병노 담양군수가 최근 담양국민체육센터를 방문해 시설을 점검했다. 사진제공ㅣ담양군
- 시설 청결 관리·효율적 운영 방안 모색 당부
이병노 담양군수가 최근 군민의 건강증진 및 생활체육활성화를 위해 조성한 담양국민체육센터(담빛수영장, 담빛헬스장)의 시설을 점검했다.현장점검은 지속적인 폭염으로 수영장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증가함에 따라 종합적인 안전관리 상황 및 내부 시설과 담빛헬스장의 운영 현황 등을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병노 담양군수는 2일 현장을 방문해 시설 담당자들에게 “수영장 이용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안전사고를 방지하고 군민이 쾌적한 환경에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수질관리와 샤워실, 탈의실 등 수영장 시설물 전반에 대한 안전점검 및 청소 등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담빛헬스장을 점검하며 “필요시 경영진단 등을 통해 문제점을 파악하고 개선방안을 마련해 군민의 건강을 위한 공간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조치해 달라”고 주문했다.
한편, 2018년 6월 문을 연 담빛수영장은 연령대별로 수영과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성인풀, 유아풀, 체온유지풀 등을 갖춰 군민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으며 지난해 3월 개관한 담빛헬스장은 런닝머신을 포함한 34대의 운동기구가 마련돼 있어 군민의 건강증진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스포츠동아(담양)|양은주 기자 localh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