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군, 제10회 지역아동센터 연합체육대회 개최

입력 2023-08-08 16: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부산 기장군이 제10회 지역아동센터 연합체육대회를 개최한 가운데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제공ㅣ부산 기장군

- 센터 아동들 화합의 장 열어
- 아동·관계자 등 300여명 참석
- 지역사회간 유대관계 강화 도모
부산 기장군(군수 정종복)이 8일 기장체육관에서 제10회 지역아동센터 연합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기장군, 한국수력원자력(고리원자력본부), 구세군의 후원으로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화합과 지역아동 건전 육성을 위한 지역사회 유대관계 강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동, 종사자, 학부모, 자원봉사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특별공연 ▲개회식 ▲체육대회 ▲부스활동 ▲폐회식 순으로 진행됐다.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체험활동 등으로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종사자들이 마음껏 뛰어놀고 웃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며 특히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아동청소년실무분과 특화사업인 ‘아동·청소년 기(氣)살리기 프로젝트’가 함께 진행돼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정종복 군수는 “이렇게 뜻깊은 자리를 위해 힘써준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아이들이 행복하고 안전한 돌봄 환경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