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교육청, 바람직한 양육 돕는 ‘학부모 행복학교 7기’ 운영

입력 2023-08-22 14: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부산시교육청

최민준 아들 연구소 대표, 아들 훈육 노하우 전수
자녀 영어학습법, 디지털기기 사용 지도 방법 등 교육
부산시교육청이 자녀의 올바른 성장과 건강한 가족관계 구현을 위한 ‘학부모 행복학교 7기’ 연수를 두 차례에 걸쳐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1차는 내달 8일 오전 10시~정오에 남구 부산은행 본점 2층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날 최민준 아들 연구소 대표가 강사로 나와 ‘뜻대로 안 되는 자녀, 따라만 하면 반드시 효과 보는 코칭법’을 주제로 연수를 진행한다.

아들 양육 전문가로 알려진 최민준 대표는 교육 현장에서 터득한 경험을 토대로 아들 훈육 노하우를 공유하고 아들을 이해하고 소통하는 법에 대해 알려준다.

2차는 내달 22일 오후 1시 30분~오후 2시 30분에 교육 연구정보원 2층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날 박원주 전문 강사와 김희경 행복한부모마음연구소 소장이 강사로 나와 자녀 영어학습법과 스마트폰 과의존 자녀의 디지털 기기 사용 지도 방법에 대해 각각 알려준다.

강준현 학생학부모지원과장은 “이번 연수를 통해 자녀의 바른 인성과 학력 신장을 위한 바람직한 양육 노하우를 배우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23일 오전 10시부터 학부모지원포털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학부모지원포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기타 문의는 시교육청 학부모교육활성화추진단으로 하면 된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