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부동산홈쇼핑 전문기업 태성HS, 하운드속초 블루스테이 홈쇼핑 분양 방송 확정
국내 최초 부동산 전문 홈쇼핑방송 기획 마케팅 기업 태성HS가 홈&쇼핑을 통해 하운드속초블루스테이 부동산 분양 방송 송출을 확정했다. 하운드속초블루스테이는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에 위치한 지하 5층~지상 20층, 5개타입 323실 규모의 생활형숙박시설(생숙)이다. 시공사는 아이엠지건설이며, 시행사는 화성 동탄신도시, 남양주 다산신도시, 인천 검단신도시 등에서 지금까지 성공적으로 사업을 시행해 온 경험이 많은 거택디엠씨이다.
이번 하운드속초블루스테이는 속초 양양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인한 교통환경 개선과 더불어 속초와 고성지역 관광객의 꾸준한 증가세를 바탕으로 새로운 관광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속초 지역의 성장 가능성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하운드속초블루스테이는 속초 해수욕장에서 도보로 5분 내외의 접근성, 설악선과 주봉산으로 둘러싸여 있는 뛰어난 자연 경관은 물론 속초항, 외옹치항 등 동해안의 아름다운 해안경관까지 어우러져 최고의 성장잠재력이 있는 관광단지로 기대를 받고 있다.
특히 코로나 이후 국내 관광에 대한 관광객 유입이 폭증하며 속초 일대는 가족숙박여행지 1위, 사계절 국내여행 선호도 1위 지역으로 선정되며 연간 2천만명의 관광수요가 예상되고 있다.
이번 하운드속초블루스테이 홈쇼핑 분양 방송은 홈&쇼핑 단독 방송으로 10월 5일(목) 오후 8시45분부터 9시45분까지 1시간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태성HS 부동산 홈쇼핑 분양 방송 관계자는 “천해의 관광환경을 자랑하는 속초는 서울~양양간 고속도로는 물론 양양국제공항으로 대표되는 하늘길, 속초항 국제터미널의 뱃길, 동서고속화철도의 철길까지 교통의 중심지로서 떠오르며 접근성까지 갖추게 되며 최고의 관광단지로 떠오르고 있다”며, “대규모 광관객의 유입으로 인한 숙박시설의 확대가 필연적인 만큼, 하운드속초블루스테이가 속초 생숙 블루칩으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하운드속초블루스테이의 완공은 2024년 9월로 예정되어 있으며 현장 분양상담은 강남역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진행하고 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