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데뷔 첫 버스킹 성료…신곡 무대 최초 공개

입력 2023-09-06 15: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알비더블유(RBW)]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가 신보 발매 기념 데뷔 첫 야외 버스킹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퍼플키스는 지난 4일 컴백을 앞두고 서울 신촌과 신사역 소재 광장에서 데뷔 첫 야외 버스킹 ''7HEAVEN' Busking Spoiler'('세븐헤븐' 버스킹 스포일러)를 개최했다.

현장에는 퍼플키스를 보기 위해 찾아온 국내외 플로리(공식 팬덤명)들과 버스킹 공연을 보고 발길을 멈춘 시민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퍼플키스는 "저희의 첫 야외 버스킹이다. 이렇게 많은 분이 오실 줄 몰랐고, 응원하러 먼 길 와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퍼플키스는 'Zombie'(좀비)를 비롯해 'Ponzona'(폰조나), 'Sweet juice'(스윗주스), 'Nerdy'(널디) 무대를 연달아 꾸몄다. 퍼플키스는 5일 발매된 싱글 1집 'FESTA'(페스타)의 타이틀곡 '7HEAVEN'(세븐헤븐)의 무대를 하루 일찍 선공개하고, 앙코르곡으로 'Pretty Psycho'(프리티 사이코)' 무대까지 소화하며 팬들과 보랏빛 축제의 시작을 함께했다.

성황리에 버스킹을 마친 퍼플키스는 "저희가 싱글 1집 'FESTA'로 오랜만에 컴백한다. 발매 전 팬분들께 제일 먼저 신곡 '7HEAVEN'을 들려드릴 수 있어 행복하다. 새롭게 변화한 저희의 모습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싱글 1집 'FESTA'로 컴백한 퍼플키스는 반복된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우리 함께 축제를 즐겨보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들은 오는 7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7HEAVEN'의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