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음악창작소는 오는 28일 ‘이판사판 콘서트 시즌 5’ 기획공연을 뮤지트홀에서 개최 한다. 사진제공ㅣ충주시
27일 충주음악창작소에 따르면 이번 기획공연은 충북 내외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충주 예술인들과 경연 프로그램으로 온 국민의 이목을 집중시킨 화제 음악가의 무대로 구성하여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관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준비했다.
‘충주음악창작소 뮤지트홀’에서 열리는 음악으로 통(通)하다 콘서트 출연진으로▲ 전통음악 발전과 세계화를 위해 활동하는 전문예술단체 ‘사물놀이 몰개’ ▲ 국악과 양악이 어우러진 우리 음악을 널리 전하는 ‘문화예술 길라잡이’▲ 충주시의 문화 저변 확대를 위해 노래하는 ‘충주시 성악연구회’가 출연한다.
또 초청공연 뮤지션은 ▲ MBN ‘쇼킹나이트’에 출연하여 ‘리틀 신지’로 온 국민의 이목을 집중시킨 화제의 인물 오뮤오(오민영, 어반블소속)를 만날 수 있다. 청량한 목소리와 반전 매력의 힘 있는 가창력을 기반으로 하는 ‘아이돌 락커’의 모습으로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기획공연 ‘음악으로 통(通)하다’는 전석 무료로 사전 예약 시 우선 입장 혜택을 제공해 사전 예약 없이도 우선 예약자 입장 후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고 사전 예약 및 관련 문의는 충주음악창작소로 하면 된다.
행사 관계자는 “이판사판 콘서트 시즌 5를 마무리하면서 우리 지역 예술인들의 교류와 화합을 담아낸 프로그램도 녹여낸 의미 있는 공연인 만큼 많은 분이 관심 가져주시고 좋은 음악 감상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스포츠동아(충주)|장관섭 기자 jiu670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