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영웅시대와 함께 23년 마무리→24년에도 하늘빛 IM HERO

입력 2024-01-01 08: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임영웅이 하늘빛 영웅시대와 함께 2023년을 마무리했다.

지난달 29일부터 31일까지 DCC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대전 공연이 열렸다.

임영웅은 신비롭고 광활한 우주가 콘셉트인 이번 콘서트에서 화려하고 웅장한 무대로 오프닝을 선보였고, 여전한 남신 비주얼과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귀와 눈이 호강하는 역대급 스케일의 고퀄리티 무대들은 물론, 보는 즐거움을 더하는 영상들 그리고 밴드 세션의 풍성한 사운드, 댄서팀의 안무, 초대형 전광판 등이 공연의 품격도 높였다.

임영웅은 특히 현장에서 신청 받은 사연을 토대로 그려지는 토크 콘서트 ‘임영웅의 스페이스’를 통해 센스 있는 입담과 적극적인 소통을 뽐내는 가하면, 영웅시대를 향한 고마움과 애정까지 잊지 않았다.

지난 10월부터 이어진 임영웅의 전국투어는 칭찬과 호평이 담긴 후기들이 끊임없이 쏟아져 관객들의 만족도를 증명하고 있으며, 매 지역 공연마다 새로운 추억을 쌓으며 임영웅과 영웅시대만의 우주여행이 계속되고 있다.

대전 공연으로 23년을 마무리한 임영웅은 2024년에도 꾸준히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광주 콘서트가 개최되며, 19일부터 21일까지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고양 콘서트가 열리며, 5월 25일과 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가 진행된다.



2024년에도 전국을 하늘빛으로 물들일 임영웅의 콘서트는 기다리는 설렘까지 선물하고 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영웅시대를 닮은 스페이스맨에게 엽서 보내기와 지역별로 다른 기념 스탬프 찍기, 페이스 페인팅, 포토존, 등신대, 쉬어갈 수 있는 휴식 공간인 ‘아임 히어로 스테이션’ 등이 운영되고 있다.

[사진 제공 : 물고기뮤직]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