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투어, 두바이여행 예약사이트 ‘올 댓 두바이’ 오픈

입력 2024-01-03 13: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미레이트 항공 협업, 호텔 투어 등 논스톱 준비
개별여행전문 내일투어는 에미레이트 항공과 함께 두바이를 방문하는 사람을 위한 전문예약사이트 ‘올 댓 두바이’를 오픈했다.

두바이 투어, 호텔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논스톱으로 제공한다. 호텔 별로 룸 업그레이드부터 식음료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갖추었다. ‘24시간 체크인 서비스’를 도입해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해 새벽 4시25분에 현지에 도착한 방문객도 바로 숙소에서 체크인하고 쉴 수 있다. 공항-호텔 픽업 서비스도 함께 예약할 수 있다. 여행 목적, 취향, 호텔 별 제공 혜택에 따라 특급호텔부터 취사가 가능한 아파트까지 다양한 숙소를 선택할 수 있다.

사이트에서는 두바이의 액티비티, 투어, 티켓도 최대 할인한다. 레고랜드, IMG 월드 오브 어드벤쳐, 아틀란티스 아쿠아벤처, 두바이의 스카이라인과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더 뷰 앳 더 팜, 부르즈 할리파 전망대 등 다양하다.

내일투어의 두바이 전문 코디네이터가 에미레이트 항공 예약부터 호텔, 투어까지 모든 여행 준비를 돕는다. 여행 시기만 정하면 최적의 스케줄과 호텔을 선별해 취향에 맞는 맞춤 추천일정표를 제공한다.

정진숙 내일투어 부장은 “두바이에 머무는 동안 즐거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맞춤 여행을 제공할 것”이라며 “기업 대상의 복지몰, 전국 여행사 등도 내일투어의 두바이 전문 사이트에서 B2B 예약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