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서♥문상민, 예비 형수·시동생 싸우다 정분난 비주얼 (웨딩 임파서블)

입력 2024-02-07 16: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종서와 문상민이 남다른 비주얼 합을 뽐낸다.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연출 권영일) 제작진이 전종서와 문상민의 초특급 호흡을 7일 공개했다.
‘웨딩 임파서블’은 인생 첫 주연이 되기 위해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과 위장 결혼을 결심한 무명 배우 나아정(전종서 분)과 이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형 바라기 예비 시동생 이지한(문상민 분)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린다.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한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두 배우의 시너지가 담긴다. 남다른 비주얼로 작품 비주얼 합을 이룬다. 사랑스러운 연상연하를 완성한다. 작품 속 예비 형수 나아정과 예비 시동생 이지한 관계성까지 담는다. 남사친과 위장결혼을 위해 일생일대 연기에 도전할 나아정과 이 결혼을 막아야만 하는 시동생 이지한이 제대로 한 판 맞붙는다. 이런 두 캐릭터를 두 배우는 남다른 비주얼 합으로 완성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앞서 공개된 설렘 주의 티저 영상에는 싸우다가 점차 가까워지는 나아정과 이지한이 담겼다. 심지어 이지한은 결혼을 방해하고자, 형에게서 나아정을 뺏겠다고 선언하고 예비 형수를 향해 발칙한 플러팅을 시작했다. 과연 두 사람이 각자 목표를 이룰 수 있을까.
‘웨딩 임파서블’은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후속으로 26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