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해원, 공사판 뛰어들었다…알고보니 능력캐 (워크돌2)

입력 2024-04-05 17: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엔믹스 해원, 공사판 뛰어들었다…알고보니 능력캐 (워크돌2)

NMIXX(엔믹스) 해원이 웹 예능 '워크돌' 시즌2 첫 화에서 당차고 똑 부러진 매력을 드러냈다.

해원이 단독 진행을 맡은 웹 예능 '워크돌' 새 시즌 첫 에피소드가 4일 오후 7시 공개됐다. HLL 스튜디오닷에서 제작하는 '워크돌' 시즌 2는 MC 해원이 여러 아르바이트를 직접 체험해 보고 일터의 생생한 경험을 전하는 콘셉트형 예능 프로그램.

공개된 1화 속 해원은 시공 현장의 열정 충만 일일 아르바이트생으로 나섰다. 그는 강인한 정신력을 보여주겠다며 '한계', '편견'이라고 적힌 합판을 연이어 깨부쉈고, 판자를 단번에 부순 상황에 스스로도 의아해하며 깨알 웃음 포인트를 자아냈다.

작업장으로 이동한 해원은 뛰어난 적응력과 적극적 자세로 프로그램에 활기를 더했다. 동료들과 옷차림, 탕수육 소스를 주제로 농담을 주고받으며 환상의 티키타카를 자랑하고 특유의 친화력과 생기발랄한 매력도 뽐냈다. 또 여러 장의 석고보드를 등에 지고 거뜬히 옮기는가 하면 목공 및 타카, 타일 재단 작업도 순조롭게 수행하며 '프로 일잘러' 면모를 드러냈다. 타일을 잘못 자른 실수에는 깜짝 차력 쇼를 선보이며 넉살 좋은 모습을 보이는 등 사랑할 수밖에 없는 재간둥이 역할을 톡톡히 했다.

해원의 좌충우돌 아르바이트 도전기를 그린 웹 예능 '워크돌' 시즌 2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워크맨-Workman'에서 공개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