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5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며, ‘웰컴! NBB랜드’라는 콘셉트에 맞춰 야구장을 방문하는 어린이가 마치 놀이동산에 온 듯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인천 SSG랜더스필드 광장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어린이를 위한 스트라이크 이벤트, 키즈런 게임, 추신수 생수 물병 세우기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벨크로 캐치볼, 문구 세트, 노브랜드 버거 및 브랜드 콜라 쿠폰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 행사장을 찾는 모든 고객에게 노브랜드 버거 캐릭터 ‘버거버거’를 활용한 타투 스티커와 캐릭터 모자를 증정한다.
경기장 안에서는 NBB DAY 인증샷, 댄스타임, 퀴즈타임 등 이닝 간 이벤트를 통해 유니폼, 노브랜드 버거 쿠폰, 버거버거 인형 등을 증정한다. 특히 경기 종료 후에는 불금파티(3일), 불꽃놀이(4일), 그라운드 캐치볼(5일) 등을 진행하며, SSG랜더스필드를 찾은 어린이에게 노브랜드 버거와 함께하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노브랜드 버거 가맹점을 운영하는 브랜드 파트너를 초청해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가맹점주와의 동반성장에도 나선다. 어린이날을 맞아 인천지역 소외계층 어린이 100여명과 인천지역 중학교 야구선수 200여명을 초청해 유니폼과 노브랜드 버거를 제공하고, 그라운드 투어와 선수입장 하이파이브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사회공헌활동도 실천한다.
NBB데이를 기념해 신규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도 선보인다. 노브랜드 버거를 상징하는 노란색과 대표 메뉴 NBB 시그니처 버거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한 스페셜 유니폼으로, SSG랜더스 선수들도 해당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특히 올해는 어린이날을 맞아 키즈 유니폼도 출시했다. 24일부터 SSG닷컴, 5월 3일부터 인천 SSG랜더스필드 내 굿즈샵에서 판매되는 신규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을 착용하고 NBB데이 기간 야구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노브랜드 버거와 브랜드 아이스 쿠폰을 준다.
회사 측은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고객이 SSG랜더스의 다이내믹한 경기와 함께 노브랜드 버거를 통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NBB데이를 준비했다”며 “향후 노브랜드 버거 만의 독자적인 경험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펼칠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스포츠동아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