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째즈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조째즈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가수 조째즈가 신곡 ‘사랑’의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조째즈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 시도만 3번, 모두를 울린 마지막 프러포즈에 조째즈가 함께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조째즈는 네 번의 시도 끝에 드디어 결혼식을 진행하는 예비 신랑을 도와 프러포즈 이벤트에 나섰다. 이별 여행 중 조째즈의 ‘모르시나요’를 듣고 마음을 다잡았다는 예비 신랑의 애틋한 사연에 조째즈 또한 깊게 몰입했다.

가슴을 울리는 보이스로 ‘사랑’을 열창하던 조째즈는 사연자에게 다가가 꽃다발을 전달했고, 예상치 못한 프러포즈에 예비 신부는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두 사람의 사랑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조째즈는 ‘사랑’ 무대를 이어가며 먹먹한 여운을 남겼다.

해당 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유튜브 조회수 30만 회를 돌파하며 대중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조째즈가 ‘사랑’으로 또 한번 음원 신화를 써내려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조째즈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한잔의 노래’를 발매하며 컴백한다. 이 곡은 조째즈의 데뷔곡이자 현재도 음원 차트를 점령하고 있는 ‘모르시나요(Prod.로코베리)’를 프로듀싱한 로코베리가 작업을 맡았다.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김남길이 출연해 시너지를 더할 예정이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