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택트’ 이상민, 미래의 자녀에게 “네가 성인이 될 때까지 열심히 살게”

입력 2019-12-01 15: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채널A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의 MC 이상민이 미래의 자녀에게 난데없는 ‘영상편지’를 띄워 웃음을 자아냈다.

12월 2일 방송될 채널A ‘아이콘택트’에선 3MC 강호동 이상민 하하가 지난 시간의 주제였던 ‘어머니’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며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겼다. 그러던 중 하하는 3MC 중 유일하게 자녀가 없는 이상민에게 “형도 빨리 좋은 아버지가 돼 주세요”라고 말했다. 앞서 이상민은 “우리 아버지가 빨리 돌아가셨으니, 나는 정말 아이를 낳는다면 좋은 아빠가 되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강호동과 하하는 “내친 김에 미래의 아들에게 영상편지를 한 번 띄워 봐라”라고 이상민에게 채근했다. 이에 이상민은 “아…내가? 그런데 딸 낳으면 어쩌지?”라고 말하다가 “낳긴 낳으려나 보네”라며 폭소했다. 그리고 “네가 성인이 될 때까지 열심히 살게”라고 황급히 영상 편지를 띄웠다.

하지만 그는 이어서 이상민다운 ‘현실 발언’을 덧붙였다. 강호동과 하하는 “이거야말로 ‘현실 영상편지’네요”라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이상민의 느닷없는 ‘미래의 자녀에게 보내는 영상편지’와, 이날도 심상치 않은 ‘눈맞춤 스터디’의 주제는 12월 2일 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채널A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