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선물] 말로만 담배 끊으라고 하지 마세요

입력 2012-09-19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천하메디칼 ‘니코엔’

담배를 끊는 것, 금연은 해마다 신년이면 많은 애연가들이 세우는 연간 목표 중 하나다. 하지만 ‘작심3일’이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릴 정도로 금연 결심을 오래 지키지 못하고 포기한다.

금연이 어려운 이유는 담배에 함유된 니코틴 중독, 즉 니코틴 의존증 때문이다. 사람들은 담배를 끊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지만 정작 몸 속에 쌓여있는 니코틴을 제거할 생각은 하지 않아 노력이 물거품이 되곤 한다.

천하메디칼의 니코엔은 체내에 축적된 니코틴을 소변으로 배출하는 효과를 갖고 있다. 국내 의과대학 임상 실험결과 니코틴을 배출시키는 효과는 물보다 2배 이상 뛰어나다.

니코엔은 2년에 걸친 산학연의 공동 연구개발로 탄생한 제품. 특히 11가지 과채류 및 천연생약추출물을 사용해 부작용 걱정 없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해외특허등록했고 각종 테스트와 임상실험으로 효능과 안정성까지 검증받았다.

먹기에도 간편하지만, 복용 이후 니코틴을 소변으로 배출 시켜주는 효과가 빨리 나타나 꾸준히 먹으면 체내에 쌓인 니코틴이 말끔히 제거된다.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니코엔은 10만 세트 이상 판매됐다. 소비자 만족도 또한 90% 이상을 기록하며 금연시장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현재 10만 세트 판매 돌파기념으로 10일 무료체험과 전액 환불 보장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문의: 080-080-4637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