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추석선물] ‘타운 슈즈’의 편안함을 선물하세요

입력 2016-09-07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허시파피 ‘타운슈즈’

편안함에 품격, 실속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허시파피가 2016 추석을 맞아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인 허시파피 타운 슈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허시파피 타운 슈즈는 착화감에 중점을 둔 독특한 소재를 채택해 허시파피의 브랜드철학인 편안함에 개성을 가미한 아이템이다. 정장에서 캐주얼까지 코디 범용성이 높은 것도 특징이다.

추석 선물로 추천하는 ‘TOWN(남) 3MG529/3MG530’ 제품은 초경량 저비중 발포창 소재를 사용해 기존 우레탄 몰드창보다 경량성을 한층 더 높였다. 가볍고 쿠션감이 좋아 착화감이 매우 뛰어나다.

신발 외피는 범용성 있는 디자인에 엘리펀트 사피아노 가죽, 투톤 쉐도우를 구현했다. 가죽 위에 엘리펀트 무늬와 사피아노 무늬가 함께 찍혀, 두 가지 무늬가 겹쳐 보이면서 독특하고 단조롭지 않은 컬러 및 디자인을 연출한다. 정통 드레스화에 뿌리를 두고 있기 때문에 정장은 물론 면바지를 포함한 캐주얼에도 코디가 가능한 아이템이다.

허시파피는 아메리칸 정통 캐주얼 스타일을 일관되게 펼쳐 온 브랜드이다. 자유롭고 액티브한 삶을 지향하는 고객에게 편안하고 활동적인 컴포트 신발을 선보이고 있다.

허시파피 브랜드는 기본적으로 편안함을 추구하는 디자인 철학을 추구해 가볍고 쿠션감이 뛰어나다. 보행시 한결 편안함을 느낀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을 추구하기 때문에 타 브랜드에 비해 대중적 선호도가 높다. 추석을 맞아 은사, 가족,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품격과 실속을 고루 갖춘 허시파피 신발은 탁월한 선택이 될 수 있다. 문의 02-6470-7000

[스포츠동아 생활경제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