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말리브 해변 촬영 ‘여행’ 테마 새 화보 공개

슈페리어 홀딩스의 프렌치 감성 브랜드 ‘블랙마틴싯봉’이 올 가을겨울 컬렉션(F/W Collection) 테마를 #Stay more & #Play more로 정했다.

블랙마틴싯봉은 일상을 벗어나 여행의 자유로움과 휴식, 그리고 시공간에서 느껴지는 다양한 라이프와 T.P.O를 반영한 컬렉션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올해는 블랙마틴싯봉이 5주년을 맞은 해이다. 그동안 블랙마틴싯봉은 ‘프랑스’라는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바탕으로 가방을 비롯해, 레더 컬렉션, 론니슈즈, 달리다슈즈 등 슈즈컬렉션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상품 포토폴리오를 선보이며 진화했다. 앞으로 다양한 변화와 트렌드에 맞춰 ‘트레블’이라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패션스타일과 문화에 접목해 이번 가을겨울에 선보이고 다양한 마케팅도 진행 할 예정이다.

컬렉션 테마 #Stay more & #Play more는 두 가지 콘셉트, ‘트레블’과 ‘스포츠’ 카테고리를 조화롭게 매치했다. 가방과 신발로 룩을 완성하고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함을 지닌 제품들을 전면에 내세웠다.

가을겨울 컬렉션 광고 캠페인은 글로벌 포토그래퍼인 올리비아 말론과 이번 시즌 뮤즈인 글로벌 톱모델 윌로우 핸드와 함께 진행했다. 캘리포니아 말리부 해변을 배경으로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새 캠페인과 영상은 ‘블랙마틴싯봉’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