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자 출신 유미자 소장은 “1차, 2차 시험에 최종합격 하기 위해 2년간 하루에 3시간씩 자면서 공부했다”고 전하며, “실제로 자격증을 따보니 취업을 위한 실습과 인맥형성이 중요한 것은 사실”이라 언급했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합격을 위한 다양한 교재, 강좌, 학습관리 등을 제공하는 한편 합격 후 취업을 위한 네트워킹 활동을 활발히 지원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인 ‘에주회’가 있으며,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를 오는 10월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종합반을 수강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 후 취업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생 출신의 현장 전문가가 직접 실무 강의 및 현장실습, 상담을 제공하며 구인구직 정보, 취업 노하우 등 정보도 함께 공유해 취업 전 실무 자신감은 물론 취업에 필요한 모든 것을 지원한다.
에듀윌 관리자는 “자격증 취득을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으로 인식하고 취업까지 책임질 수 있도록 취업지원센터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주택관리사 전담 취업 전문가와 함께 10월부터 본격적인 1:1 맞춤 취업전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하늬 기자 mythuk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