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 9월에도 함께 정기산행 떠나요

입력 2017-09-15 16: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의 지원으로 운영 중인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 이른바 ‘에.주.회’ 대방지회가 9월 정기산행을 실시한다.

9월17일 오전 10시에 진행 예정인 정기 산행은 서울 근교에 위치한 청계산으로 떠날 예정. 청계산의 명소인 원터골과 천개사, 돌문바위 등을 거쳐 정상인 매봉까지 오르는 코스로 계획되어 있다.

이번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 정기산행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루어졌다. 주택관리사 현업에서의 경험과 정보 공유는 물론 업계 종사자만이 느꼈던 고충들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자 모임은 지난 2010년 업계 최초로 시작했으며 현재는 수백여 명의 넘는 합격생들이 모여 대규모 합격자 모임을 이루고 있다. 정기적인 행사와 모임을 통해 지속적인 소통을 하고 있으며, 이는 인맥이 중요한 주택관리사 취업 시장에서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에듀윌 동문회 사무국 김현정 간사는 “앞으로 에듀윌 동문회는 ‘에듀윌은 합격이다’라는 슬로건을 넘어서 합격 이후에도 에듀윌이라는 인식을 심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에주회가 본사의 탄탄한 지원을 바탕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돕겠다”고 말했다.

신하늬 기자 mythuk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