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는?

입력 2017-09-26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관장 홍삼톤골드

정관장 ‘홍삼톤 골드’ 6년근 홍삼농축액
면역력 증진·피로개선 도움…인기 꾸준

최장 10일 쉴 수 있는 추석 황금연휴가 한 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추석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추석 건강식품의 대표 주자는 역시 홍삼이다. 홍삼은 6년근 인삼을 수증기로 쪄서 말리는 과정에서 생성되는 사포닌, 홍삼다당체, 아미노당, 미네랄 등이 조화를 이뤄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건강관리 식품으로 적합하다.

홍삼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는 ‘정관장’이다. 최고 품질의 홍삼을 생산하기 위해 재배환경이 우수한 청정 토지를 직원이 직접 방문해 선정하고 100% 계약 경작을 통해 6년근 국내산 홍삼의 순수성을 보장한다. 원료관리 단계부터 홍삼 제조 단계까지 총 7번의 검사, 290여 가지가 넘는 항목의 안전성 검사를 실시해 고객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홍삼 제품을 생산한다.

정관장의 여러 제품들 중에서도 ‘홍삼톤골드’는 2005년 2월 출시된 이래 10년이 넘도록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선물용으로 지속적인 인기다. 6년근 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대추, 당귀 등의 부원료를 과학적으로 배합한 제품으로 근본적인 피로와 체력개선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홍삼톤골드’와 함께 인기를 얻고 있는 파우치 제품은 ‘홍삼톤마일드’다. 6년근 홍삼농축액에 작약, 당귀, 황기, 천궁 등 식물성 원료를 함유하고 가격대비 풍부한 용량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맛으로 홍삼을 처음 접하는 이들도 거부감 없이 섭취 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아 9월15일∼10월9일까지 25일간 추석 선물세트 및 홍삼톤골드, 홍삼톤마일드, 화애락, 홍천웅 등 주요 인기 제품들에 대해 구매혜택을 제공하는 ‘마음 전하고픈, 당신께만큼은 정관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지난 7월 건강기능식품에 특화된 온라인 쇼핑몰인 ‘정관장몰’을 오픈했다. 정관장 제품을 비롯해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건기식과 정부 인증 획득 상품 중심의 안심먹거리, 에스테틱 화장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구비해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추석에는 정관장몰에서 구입한 제품을 원하는 가맹점에서 수령하는 ‘매장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