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까지 21층 블루 루프라운지와 22층 플로팅 바 진행
L7 홍대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롯데월드의 캐릭터 로티와 함께 ‘로티 산타’ 이벤트를 진행한다.투숙객을 위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28일까지 21층 블루 루프라운지와 22층 플로팅 바에서 실시한다. 로티 산타 이벤트 존은 크게 네 개로 구성했다. 첫 번째 이벤트 존에서는 러그와 니트 장갑, 키링 등 로티의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망토, 산타 머리띠 등 산타 액세서리도 빌릴 수 있으며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귀여운 포토카드 산타 라이선스도 발급해 준다. 크리스마스 기념품으로 간직할 수 있는 산타 라이선스는 원하는 사진을 QR코드로 전송하면 즉석에서 출력 가능하다. 산타 라이선스로 루프탑 바에서 판매하는 츄러스 및 맥주, 칵테일 구매 시 일정 금액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 존에서는 18개의 ‘강한 소상공인’ 제품을 전시하고 간단한 경품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 번째, 네 번째 이벤트 존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굴뚝 포토존’과 트리 숲속의 로티를 만날 수 있는 ‘트리 포토존’을 마련했다. 이벤트 존은 평일 오후 3시부터 저녁 8시까지, 주말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한다.
L7 홍대 관계자는 “더 풍성하고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실 수 있도록 호텔 곳곳에 동화 같은 분위기의 공간과 흥미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L7 홍대에서 추억이 담긴 사진도 남기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 가득한 연말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