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단신]임페리얼15리미티드에디션한정판매외

입력 2009-07-06 15:06:4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임페리얼15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 판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임페리얼’ 탄생 15주년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임페리얼15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이 제품은 최고 15년 이상 된 스코틀랜드 최고급 위스키 원액만을 골라 블렌딩했고, 이현세 화백이 그린 용 문양을 라벨에 담았다.

프랭크 라뻬르 페르노리카 코리아 사장은 “매년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반영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거다”고 말했다.

●옐로우테일 모스카토, 세계 최초 한국 출시

‘옐로우 테일’의 2009년 신제품 ‘Yellow tail Moscato’가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인다.

수입업체 롯데아사히주류 측은 “세계 최대 와인 시장인 영국을 비롯해 일본 등을 제치고 첫 선을 보인다는 것은 한국 시장을 주력 마켓으로 여긴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옐로우 테일은 미국과 일본에서 호주 와인 판매 1위 브랜드다. 1만6000원.

●엔제리너스커피, 번 모닝 세트 내놔

엔제리너스커피는 매장에서 갓 구운 번과 음료를 저렴하게 구성한 ‘번 모닝세트’를 출시한다. 고소한 버터와 부드러운 빵의 식감이 좋은 번을 아메리카노와 구성한 ‘커피 번 세트’, 상큼한 오렌지주스와 구성한 ‘오렌지 번 세트’등 2종이 있다. 오리지널 번과 치즈 번 중 선택 가능하다.

●동원몰 쿨 썸머 바캉스 대축제 진행

동원F&B의 식품 전문 쇼핑몰 동원몰(www.dongwonmall.com)은 8월 9일까지 ‘쿨 썸머 바캉스 대축제’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천하고 싶은 휴가지를 주제로 사연과 사진을 동원몰 홈페이지에 올리면 매 주 4명을 선정, 휴가비 10만원을 주는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동원몰에 공지한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