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에 눈이 오면' 한예슬 고수와 데이트

입력 2009-11-22 12:14:5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톱스타 한예슬이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한예슬은 잇따른 작품 흥행 부진의 아쉬움을 딛고 SBS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에서 밝고 명랑한 캐릭터를 연기한다.            스포츠동아DB

올해 크리스마스에 눈이 오면 고수 한예슬과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12월2일부터 방송하는 SBS 새 수목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가 12월24일과 25일 중 하루라도 눈이 내릴 경우 고수 한예슬과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제작진은 드라마 홈페이지를 통해 선발된 시청자들을 촬영장으로 초대해 드라마 주인공인 한예슬 고수 송종호 선우선 등과 함께 데이트를 하고 드라마에 출연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SBS 측은 22일 “참여를 원하는 시청자들이 23일부터 12월23일까지 한 달 동안 드라마 홈페이지 ‘크리스마스에 생긴 일’ 코너에 자신이 이제까지 보낸 크리스마스 중 가장 뜻깊고 기억에 남은 때를 올려놓으면 시청자들의 글을 심사 후 두 명을 선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연출 신경수 PD는 “많은 사람들이 저마다 크리스마스에 대해 잊지 못할 기억을 간직하고 있을 거라는 생각에서 이 같은 자리를 마련했다”며 “올해에는 꼭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돼 시청자들이 드라마 주인공들과 함께 멋진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