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맥주와의 만남, 서래마을 ‘생어거스틴’
프랑스 거리를 그대로 옮긴 듯한 서울 서초구 서래마을에 아시안 퓨전 음식 전문점 생어거스틴(www.augustin.co.kr)이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아늑한 분위기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그리고 특별한 생맥주가 입소문을 타면서 서래마을의 새로운 명소로 손꼽히고 있다.
생어거스틴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맥주는 ‘버드 프리미엄 생맥주’로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이 구미를 당긴다. 버드 프리미엄 생맥주는 130년 전통의 비치우드 숙성 방식으로 양조되어 신선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거품과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완벽한 품질을 위해 ‘버드맨’을 운영해 맛과 신선도를 유지한다.
생맥주에 잘 어울리는 메뉴도 화제다. 고소한 소프트 크랩을 커리로 볶아낸 ‘뿌팟봉커리’와 바비큐치킨과 라임향의 그린파파야가 첨가된 ‘쏨땀까이양’ 등이 인기 메뉴다. 생어거스틴 권지용 대표는 “연말 송년회로 생맥주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을 대비해 새로 도입한 버드 프리미엄 생맥주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자랑했다.
▲현대카드 5년 연속 NCSI 신용카드 부문 1위
현대카드(www.hyundaicard.com)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 신용카드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NCSI는 제품의 사용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측정해 한국생산성본부와 미시간대학 등이 공동으로 주관해 발표하고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국가고객만족도조사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해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 더욱 세밀한 부분까지 살펴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주는 카드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