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 김수현의 Dreaming, 시청자들의 마음 울렸다

입력 2011-02-16 11:38:5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수현, (사진출처=KBS 2TV ‘드림하이’ 방송캡쳐)

배우 김수현이 KBS 2TV 드라마‘드림하이’에서‘Dreaming(드리밍)’으로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였다.

김수현의 ‘Dreaming’은 ‘드림하이’ 주인공들의 꿈을 향한 도전과 희망을 노래한 팝 발라드 곡이다. 무엇보다 김수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는 음악을 향한 삼동의 간절함을 그대로 담아 내며 ‘드림하이 최고의 OST’라는 평을 얻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드림하이’ 13회에서는 쇼케이스 무대에 오른 삼동의 모습이 전파를 타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청력 이상으로 꿈을 포기해야 하는 위기에 놓인 삼동이 방학특강 작곡 수업에서 호평을 받은 곡 ‘Dreaming’으로 기린예고 쇼케이스 무대에 올랐다.

“음악을 다시 시작할 지 말 지 물어보기 위해 무대에 오른다” 던 삼동은 때마침 찾아온 이명으로 노래의 첫 음을 잡지 못해 절망한다. 하지만 삼동의 꿈을 지켜주려는 혜미의 도움으로 결국 멋진 무대를 연출해내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선보인 ‘Dreaming’은 지난 14일 음원 공개 이후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와 포털 사이트 검색 순위 상위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시청자들은 게시판에 “가사에 감동, 김수현 보컬에 더 감동! 드리밍 너무 좋네요”, “삼동이도 울고 혜미도 울고 나도 울고. 대박 감동”, “연기, 노래 못하는 게 없는 김수현” 등의 글을 남기며 김수현을 응원했다.

김수현의 ‘Dreaming’ 공개로 한층 더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드림하이’는 종영을 3회 앞두고 흥미를 고조시키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