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 닮은꼴’ 예진, 매력적인 황금비율 몸매

입력 2011-03-23 08:55:0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용감한형제의 아바타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는 브레이브 걸스의 멤버 ‘예진’의 과거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브레이브걸스의 멤버 예진의 사진은 2008년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미스 시애틀 진’으로 출전한 예진의 모습이다.

사진 속 예진은 지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외모를 보여주고 있으며, 긴 생머리에 큰 눈과 오똑한 콧날을 갖고 있다. 특히 ‘김사랑’을 쏙 빼닮아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예진은 미모와 함께 미친 기럭지를 자랑하는 황금몸매를 보여주며 네티즌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누리꾼들은 “미스코리아 출신 걸그룹이라니 너무 기대된다.”“외모에 몸매까지 국보급 아이돌이다.” “김사랑 도플갱어같다.”라는 등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브레이브걸스의 데뷔에 강한 기대감을 보여주고 있다.

용감한형제가 직접 발굴, 제작했다는 사실만으로도 화제와 함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5인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는 신하균의 조카로 알려진 리더 ‘은영’을 비롯하여 손담비 도플갱어로 불릴만큼 외모, 몸매, 댄스실력을 갖춘 막내 ‘혜란’이 먼저 밝혀지면서 2011년 최고의 신상 아이돌로 손꼽히며 가요계 데뷔를 앞두고 있다.

한편, 5인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는 오는 4월 초 첫 데뷔 음반을 내고 가요계에 전격 데뷔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ㅣ 룬컴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