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이태원 프리덤’ 뮤비 미공개 영상도 ‘폭소’…박진영 NG장면 눈길

입력 2011-04-05 09:57:5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UV ’이태원 프리덤’ 뮤직비디오 미공개 영상 캡처 이미지

UV(유세윤·뮤지)의 신곡 ‘이태원 프리덤(feat. JYP)’ 뮤직비디오 미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4일 각종 포털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미공개 영상은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으로 뮤직비디오에서 볼 수 없었던 형식과 영상미로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UV 특유의 유쾌하고 재미있는 표정연기와 불 속에 뛰어드는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온몸을 던져 촬영에 임하는 박진영의 NG장면이 주목받고 있다. 또 실제 이태원동 로케이션을 통해 시민들이 UV의 음악과 댄스를 즐기는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번 미공개 영상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UV는 “이태원 프리덤 뮤직비디오 미공개 영상을 통해 최선을 다하는 UV의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UV 음악에 대한 많은 응원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미공개 영상을 접한 팬들은 “발상이 참 대단한 어메이징한 그들”, “UV와 박진영의 NG 컷을 보는 것만으로도 폭소를 자아낸다”, “사랑할 수 밖에 없는 UV”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달 28일 공개된 ‘이태원 프리덤’은 각종 음악 차트와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동아닷컴 조윤선 기자 zowoo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자료|UV ’이태원 프리덤’ 뮤직비디오 미공개 영상 캡처 이미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