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뉴스 스테이션] 에프엑스,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18일 선공개

입력 2011-04-14 12:20:3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프엑스. 스포츠동아DB.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여성그룹 에프엑스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 곡 ‘피노키오’가 베일을 벗는다.

에프엑스는 18일 0시 멜론, 도시락, 벅스 등 주요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피노키오’의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타이틀 곡 ‘피노키오’는 강렬하면서도 절제된 비트와 독특한 기타 사운드, 에프엑스 멤버들의 개성 있고 톡톡 튀는 목소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일렉트로닉 팝 댄스곡이다.

가사에는 처음 누군가에게 사랑을 느낀 소녀가 순수한 호기심으로 그 대상을 분석하며 사랑을 알아가는 과정을 동화 속 주인공 ‘피노키오’를 통해 이야기하고 있어, 한 편의 판타지 만화 영화를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에프엑스는 발표하는 노래마다 독특하고 차별화된 음악 색깔을 보여준 만큼 이번 신곡의 스타일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15일에는 에프엑스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채널,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에프엑스의 새로운 음악과 변신을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에프엑스 첫 정규앨범 ‘피노키오’는 20일 온·오프라인에서 발매되며, 에프엑스는 22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방송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김원겸 기자 (트위터@ziodadi)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