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후줄근 고시생’ 변신 “숨길 수 없는 미모”

입력 2011-04-19 08:34:2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윤은혜

패셔니스타 윤은혜가 심상치 않은 고시생 포스를 발산하는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윤은혜는 5월 첫 방송하는 SBS 새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극본 김예리ㆍ공동 연출 김수룡, 권혁찬ㆍ제작 베르디미디어]에서 엉뚱하고 즉흥적이지만 화끈하고 추진력 있는 엄친딸 공아정 역을 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윤은혜는 질끈 묶은 머리, 후줄근한 파란색 트레이닝복을 입었다. 이번 촬영은 5급 공무원 국가고시를 준비하던 공아정(윤은혜 분)의 회상 장면으로 고시생 룩을 입어도 여전히 빛나는 윤은혜의 미모가 돋보였다.

윤은혜의 고시생 룩을 본 네티즌들은 ‘윤은혜의 고시생 깔맞춤 패션!! 사진만 봐도 드라마 대박의 향기가!’, ‘윤은혜랑 공아정의 씽크 대박 기대된다!’, ‘츄리닝 입은 윤은혜, 완전 사랑스러운 비주얼이다. 달달한 드라마가 될 듯!!’ 등 윤은혜의 연기변신과 함께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드라마는 황당무계한 거짓말로 인해 달콤 살벌한 결혼 스캔들에 휘말리게 된 대한민국 슈퍼 엘리트 귀족남 현기준(강지환 분)과 국가 보증 엄친딸 공아정(윤은혜 분)의 좌충우돌 로맨틱 코믹물. '마이더스' 후속으로 9일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