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빌보드 1위 ‘파 이스트 무브먼트’와 만남…섹시포스 물씬

입력 2011-05-13 10:32:0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지나(G.NA)가 빌보드 차트 1위에 빛나는 팝스타 파 이스트 무브먼트(Far East Movement)와 만났다.

지나는 지난 11일 중국 베이징 스타라이브 홀에서 열린 MTV의 ‘푸쉬 글로벌 (MTV PUSH Global Party)’에 한국 대표 아티스트로 참석했다.

이날 지나는 아시아인 최초로 MTV 푸쉬에 소개된 한국계 힙합 그룹 파 이스트 무브먼트와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나를 알아본 파 이스트 무브먼트는 “노래를 들은 적이 있어 만나고 싶었다. 무척 매력적이었다”며 “직접 불러 줄 수 있냐”고 요청하는 등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어 “기회가 된다면 같이 노래하거나 무대에 서고 싶다”는 바람을 나누며 서로의 앨범을 교환했다.

이 밖에도 데뷔 후 최초로 중국에 방문한 지나는 현지 주요 매체들과 만나 인터뷰 및 촬영을 진행했다. 또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열광적인 환호를 이끌어내 글로벌 스타로서의 역량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지나는 CF, 예능 및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 발표한 최고의 사랑 OST ‘내 사람이라서’도 차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