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첫번째 미니앨범 재킷사진 공개…‘강렬 카리스마’

입력 2011-06-02 13:57:5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현중의 첫번째 미니앨범 재킷 사진이 공개됐다.

김현중은 2일 공개된 미니앨범 ‘브레이크 다운 (Break Down)’의 재킷사진에서 강렬한 매력을 과시하며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눈빛과 건강해진 근육질 몸매로 더욱 강해진 남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무대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까지 이어지고 있다.

지난 31일 선공개 된 알앤비 댄스곡 ‘제발 (Please)’은 현재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어 오는 7일에는 타이틀곡 ‘브레이크 다운’이 첫공개 된다. 파워풀한 전자 브라스와 신디사이저의 다이내믹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사우스 어반 풍의 댄스곡 ‘브레이크 다운’은 앨범 제작 초기부터 김현중만의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에 포커스를 맞춰 완성됐다.

여기에 에미넴(Eminem),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 어셔(Usher) 등 해외 최정상 아티스트와의 앨범작업으로 수 차례 그래미어워드를 수상한 켄 루이스(Ken Lewis)가 직접 믹스엔지니어링을 담당한 것으로 알려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김현중의 첫번째 미니앨범 ‘브레이크 다운’운 오는 8일 아시아 전 지역에서 동시 발매 된다.

사진제공|키이스트
동아닷컴 조윤선 기자 zowoo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