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블랙카리스마’ 뽐낸 티저 공개

입력 2011-10-12 11:30:4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성그룹 시크릿.

여성그룹 시크릿이 컴백을 앞두고 13일 새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시크릿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18일 발표되는 시크릿의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곡인 ‘사랑은 무브’ 뮤직비디오 티저를 13일 각 음악 사이트와 소속사 홈페이지(www.tsenter.co.kr)를 통해 공개한다”라고 12일 밝혔다.

시크릿이 데뷔 2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이번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사랑은 무브’는 ‘매직’ ‘마돈나’ ‘샤이보이’ ‘별빛달빛’까지 시크릿의 히트곡을 작곡한 강지원, 김기범 듀오의 곡이다.

시크릿 측은 “이번에는 색다른 모험을 감행하면서도 시크릿의 색깔이 충분히 더해진 팝 댄스곡이며,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강렬한 비트가 또 한 번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특히 각 멤버들의 파격적인 변신을 담은 사진들이 11일 공개된데 이어 12일 공개된 팀 사진에서는 짙은 눈화장에 화려한 헤어스타일, 반짝이는 검정 의상을 착용하고 ‘블랙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함께 컴백하는 소녀시대의 ‘더 보이즈’를 작업한 홍원기 감독이 또한 메가폰을 잡은 것으로 알려져, 소녀시대와 시크릿을 각각 어떻게 담아냈는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에 앞서 시크릿의 파격적인 모습을 담은 미공개화보가 12일 한 포털사이트에 공개됐다.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