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WE’, 이범수 감성 연기 돋보이는 뮤비 티저 공개

입력 2011-10-25 16:07:2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김창렬이 처음으로 프로듀싱 해 화제를 모은 그룹 'WE(위)'의 데뷔곡 '비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인 혼성그룹 'WE(위)'가 데뷔 일주일을 앞두고 오늘 25일, 배우 이범수가 출연한 첫 타이틀곡 '비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소속사 공식 홈페이지(http://www.ent102.com/)와 엠넷, 멜론, 도시락, 벅스 등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공개한 것.

이날 공개 된 티저 영상에는 이범수가 쏟아지는 빗속에서 아련한 눈빛으로 누군가를 바라보는 감정 연기와 앞으로의 장면이 궁금해지는 화려한 액션신의 일부만이 담겨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이범수의 명품 감정연기가 보여지는 장면에는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는 감정을 가득 담아 읊조리는 이범수의 매력적인 나래이션이 깔려있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나래이션 녹음은 김창렬과의 친분을 이어 온 이범수가 김창렬의 첫 프로듀서 데뷔 지원을 위해 신인그룹 'WE(위)'의 뮤직비디오에 연기자로 나선 것에 이어 'WE(위)'의 데뷔곡 '비가'를 들어보던 중 나래이션에도 직접 참여하겠다는 뜻을 밝히며 든든한 지원군을 자처한 것으로 알려졌다.

티저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짧은 영상에서 이런 감동을 주다니…역시 이범수!”, “노래 느낌이 좋은 것 같은데 짧아서 아쉽다. 전곡 다 들어보고 싶다”, “최고의 프로듀서, 명품 배우의 지원, 실력 있는 가수! 삼박자 고루 갖춘 대형신인 탄생 예감이 든다” 등의 글을 남기며 기대를 나타내고 있다.

한편 신인혼성그룹 'WE(위)'는 오는 11월 1일 첫 데뷔 싱글앨범 '비가'를 발매하며 전격 데뷔함과 동시에, 같은 날 프로듀서 김창렬과 함께 쇼케이스 및 기자 간담회를 열고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사진 출처ㅣ해당 영상 캡처 화면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