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새 멤버 영입…8인조로 컴백 초읽기

입력 2012-01-02 09:38:4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8인조 걸 그룹 나인뮤지스.

나인뮤지스가 최근 새 멤버를 영입, 8인조로 팀을 재정비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나인뮤지스는 레트로식 컬러감이 돋보였던 전작 ‘휘가로’와 달리 블랙 계열의 의상에 롱 부츠를 신어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물씬 풍겼다.

또 부드러운 샤와 코사지 등으로 포인트를 준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리며 양면적인 매력을 뽐냈다.

특히 새 멤버 ‘경리’가 베일을 벗고 공식적으로 처음 공개 되어 눈길을 끌었다.

경리는 늘씬한 몸매와 아름다운 외모로 신인 답지 않은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준비된 신인’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나인뮤지스의 신곡은 ‘휘가로’에 이어 카라의 ‘스텝’, 인피니트의 ‘내꺼하자’등을 선보인 프로듀서 팀 스윗튠이 만들었다.

나인뮤지스의 소속사 스타제국측은 “몇 번씩 컴백 일정을 재조정 해가며 완벽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노래부터 안무, 의상, 미세한 표정 하나하나까지 커다란 한 가지 콘셉트를 두고 오랜 시간에 걸쳐 수정을 거듭한 만큼 완성도는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1월 11일 각종 음원 싸이트에서 이번 신곡을 동시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