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 오면’ 하석진, 신다은과 취중키스

입력 2012-01-05 15:41:3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주말극장 ‘내일이 오면’(극본 김정수, 연출 장용우, 제작 SBS플러스, 러브레터)의 하석진이 신다은과 취중 키스씬을 펼쳐 화제다.

7일 20회 방송분에서는 극중 영균(하석진 분)과 수정(신다은 분)이 술에 취한 채 키스하는 장면이 방송될 예정이다. 최근 은채(서우 분)와의 결혼식이 불발되면서 힘들어 있는 영균은 회사 동기인 수정과 술 마시게 되었다. 이 와 중에 그는 수정을 은채로 착각하고는 자신의 입술을 그녀에게 가져다 대는 것이다.

촬영은 지난 12월 말 한 인도카페에서 진행되었다. 특히, 극중 절친으로 설정된 하석진과 신다은은 실제로 지난 2008년 ‘행복합니다’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실제 친한 사이라 촬영 직전까지도 편한 농담을 주고받았다.

이어 장용우PD의 큐사인이 떨어지자 하석진은 만취한 연기와 함께 “은채야”라는 대사를 내뱉다가 자신의 입술을 기습적으로 신다은에게 다가갔다. 이때 극중 수정이 영균을 짝사랑하는 설정답게 신다은 또한 그런 그에게 자신의 입술을 자연스럽게 가져다 댄 것.

자연스럽게 취한 연기를 펼치던 둘은 옆쪽으로 넘어져야 했는데, 다른 방향으로 넘어지는 바람에 4번의 NG가 났다. 결국 5번만에 OK싸인을 얻은 두 연기자는 “친한 사이라 그런지 이런 키스장면이 좀 민망하다”며 웃어 보이기도 했다.

조연출 민연홍PD는 “극중 영균이 은채와의 결혼이 불발로 끝나고 얼떨결에 수정과 키스를 하게 되었다. 조만간 은채도 이 사실을 알게되는데 이 때문에 극에 또 어떤 긴장감이 일어나게 될 지 지켜봐달라”고 부탁했다.

이처럼 ‘내일이 오면’에서 하석진과 신다은이 펼친 취중키스 장면은 1월 7일 20회 방송분에 방송되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사진제공ㅣSBS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