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 영화 '파파'서 부른 노래 싱글로 발표

입력 2012-01-09 14:15:1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기자 고아라가 영화 ‘파파’에서 부른 노래가 디지털 싱글로 9일 발표됐다.

이날 주요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나우!’는 2월 2일 개봉 예정인 영화 ‘파파’서 고아라가 여주인공 ‘준’으로 출연해 부른 노래 3곡이 담겨 있다.

이번 싱글은 영화 ‘파파’의 음악감독을 맡은 작곡가 김형석이 프로듀싱했다. 영화 속 상황이 미국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는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어, 노래는 모두 영어 가사이며 가수 제이가 작사했다.

타이틀곡 ‘나우!’는 경쾌한 비트와 귀에 쏙 들어오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경쾌한 모던록과 팝이 조화를 이룬 곡으로, 고아라의 상큼한 보컬이 더해져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한 소녀의 꿈에 대한 간절한 마음을 고아라의 목소리로 표현, 영화 속 ‘준’의 우여곡절 많은 성공기를 압축해서 보여주는 ‘리틀 걸 드림스’, 어쿠스틱한 분위기의 타이틀곡을 따뜻하고 담담한 느낌으로 새롭게 편곡한 ‘나우!’ 미디엄 버전까지 모두 3곡이 이번 싱글에 수록됐다.

고아라가 출연한 영화 ‘파파’는 미국으로 도망간 톱스타를 찾다 불법체류자가 돼버린 매니저 ‘춘섭’(박용우)과 동생들과 헤어지지 않기 위해 법적 보호자가 필요한 ‘준’(고아라)이 미국에서 생존을 위해 가족이 되는 이야기를 그린 가족 코미디 영화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