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열애설 김원준-박소현의 진짜 관계는?

입력 2012-02-03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채널A ‘특종 연예인사이드’의 간판 코너 ‘연·인 퀵 서비스’에 출연한 가수 김원준. 사진제공|채널A

■ 오후 6시20분 ‘특종 연예 인사이드’

폭설과 ‘초강력 한파’로 꽁꽁 얼어버린 2월 첫째 주. 살을 에는 듯한 추위에 고생하는 시청자에게 ‘핫’한 연예 소식들이 찾아간다.

3일 오후 6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특종 연예 인사이드’에서는 한 주간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든 금주의 ‘HOT 클릭’을 발표한다. 걸그룹 소녀시대가 한국가수 최초로 미국 3대 토크쇼인 ‘데이비드 레터맨쇼’에 출연한 소식부터 연기자 송지효가 소속사 대표 백창주와 연인이라는 소식까지. 누리꾼들이 가장 많이 관심을 보이고 클릭한 뉴스가 공개된다.

팬들이 준비한 선물을 스타에게 직접 배달해주는 ‘연·인 퀵 서비스’의 코너에서는 ‘채널A 퀵맨’이 가수 김원준을 찾아간다. 김원준은 팬들의 정성이 가득 담긴 도시락을 선물로 받는다. 특히 김원준은 ‘이제는 말할 수 있다!’에서 열애설에 휩싸였던 박소현과의 진짜 관계(?) 등 난감한 질문에도 성심성의껏 대답한다.

영화 ‘러브픽션’을 통해 관객을 찾는 하정우와 공효진은 솔로들을 위해 ‘연애 클리닉’을 공개한다. 하정우는 “사랑은 자연현상 같다”며 사랑과 연애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동료 연기자 류승범과 오랜 연인 사이인 공효진은 ‘사랑이 식지 않는 이유’에 대해 그의 경험을 바탕으로 생생한 이야기를 공개한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mangoostar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