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5주년’ 이상은, 힐링음악 담은 ‘안녕, 좋은 하루’ 발매

입력 2012-02-22 16: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데뷔 25주년을 맞은 여성 싱어송라이터 이상은이 디지털 싱글앨범 ‘안녕, 좋은 하루’를 22일 공개했다.

이상은은 디지털 싱글앨범 ‘안녕, 좋은 하루’를 통해 그간 보여준 다차원적이고 미래지향적 음악세계와 함께 그가 지난 2년간 진행해오고 있는 라디오 프로그램 ‘이상은의 골든디스크’를 통해 전한 소소한 풍경들과 사연들로 채웠다.

싱글명이자 타이틀 곡이기도 한 ‘안녕, 좋은 하루’와 새로운 스타일로 리믹스된 ‘언젠가는’으로 구성된 이번 싱글은 이상은 작사, 작곡에 브라운아이드걸스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일렉트로니카 뮤지션 Saintbinary(세인트바이너리)의 편곡의 더해져 음악팬들의 기대를 얻고 있다.

타이틀 곡 ‘안녕, 좋은 하루’는 제목처럼 누구나 쉽게 꺼내고 반복하는 아침인사로, 라디오에서 만난 청취자들은 물론, 하루하루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이상은만의 뜻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힐링음악’이다.

또한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 받아온 이상은의 히트곡 '언젠가는'이 Saintbinary(세인트바이너리)에 의해 새롭게 리믹스되어 수록돼 올드팬들에게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MBC의 FM4U(91.9㎒) '이상은의 골든디스크' DJ로 활약하고 있는 이상은은 앨범 ‘안녕, 좋은 하루’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