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품달’ 감독판 DVD 나온다

입력 2012-03-05 12:01:4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 포스터.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 포스터.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이하 ‘해품달’)의 감독판 DVD가 나온다.

MBC와 팬엔터테인먼트는 시청률 40%를 넘나드는 ‘해품달’의 폭발적인 인기와 ‘해품달 감독판 DVD 추친 카페’(http://cafe.daum.net/sunNmoon11)등을 통한 팬들의 성원에 제작을 결정했다.

감독판 DVD는 MBC의 자회사 MBC C&I에서 직접 제작한다. 8일 ‘해품달’이 끝나면 본격적인 제작에 들어가 시중에 발매할 예정이다.

김도훈 PD는 “촬영 일정이 빠듯해 만족할 만한 편집을 하지 못했다. 감독판 DVD로 아쉬웠던 부분을 채워볼 생각”이라고 언급했다. 감독판 DVD는 방송에서 삭제된 부분이 포함돼 회당 5분 정도 분량이 는다.

또한 김도훈 PD를 비롯해 김수현, 한가인 등 연기자들의 코멘트터리도 드라마와 함께 들을 수 있다. 김도훈 PD는 “‘해품달’을 사랑해주시는 팬들이 많아 연기자들에게 재미있는 코멘트를 많이 부탁했다”고 밝혔다.

이 외에 촬영장 에피소드 등 숨겨진 영상이 공개된다.

현재 ‘해품달 감독판 DVD 추친 카페’는 감독판 DVD 가예약 신청을 받고 있는데 벌써 5월 오전 11시 현재 1000여명이 예약을 했다.

스포츠동아 권재준 기자 stella@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stella_kwo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