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콜라병 뒤태 인증샷 ‘옷이 몸매빨’

입력 2012-04-18 17:03:3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현왕후의 남자’ 의 유인나. 사진제공 | CJ E&M

연기자 유인나의 반전 몸매가 공개된다.

18일 첫 방송을 앞둔 케이블채널 tvN ‘인현왕후의 남자’의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에는 슬립 원피스 차림의 볼륨감 넘치는 유인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보정 작업을 하지 않았음에도 베이글녀다운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첫 방송에서는 조선 시대와 현대시대를 사는 지현우와 유인나의 모습이 각각 소개된다. 조선 시대에서는 인현왕후의 복위를 위채 책략을 펼치는 지현우의 활극이, 현대시대에서는 드라마 오디션을 보는 유인나의 파란만장 스토리가 펼쳐진다.

특히 무명 여배우 최희진 역의 유인나가 ‘新 장희빈’의 인현왕후 역에 캐스팅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스틸 사진은 유인나가 오디션을 보기 위해 마땅한 장소를 물색하던 중 옷을 갈아입다 한류스타이자 전 남자친구인 한동민(김진우 분)에게 딱 거리게 되는 장면이다

한편, 유인나의 첫 주연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는 인현왕후의 복위를 위해 시간 여행을 하는 조선 시대 킹카 선비 지현우(김붕도 역)와 2012년 드라마 ‘新 장희빈’에서 인현왕후 역을 맡은 무명 여배우 유인나(최희진 역)의 시공간을 넘나드는 사랑을 그린 판타지 액션 멜로물이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