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둘은 중국영화 ‘아이쉐이쉐이(누구를 사랑해)’에 특별출연하며 만남이 이뤄졌다. 장나라가 영화촬영이 모두 끝난 7일 주연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였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사진촬영을 했던 것.
특히 장나라는 중국에서 대박을 상징한다는 연두색, 주황색, 흰색 보리를 들고 제작진과 함께 영화 ‘아이쉐이쉐이’가 대박나기를 기원하는 맘을 드러냈다.
장나라와 함께 사진을 찍은 팡주밍은 “장나라의 연기열정과 중국에서의 폭발적인 인기는 익히 들어 알고 있다. 잠깐이지만 영화를 통해 장나라를 만나게 돼 기쁘다. 영화 ‘아이쉐이쉐이’ 시즌2에서는 장나라와 함께 연기호흡을 맞춰보고 싶다. 조만간 한 작품에서 다시 만나기를 소망해본다”고 전했다.
장나라 또한 “짧은 시간이었지만 이렇게 좋은 배우들과 만나서 연기를 할 수 있다는 게 너무 신났다. 촬영분량이 다 끝나서 한국으로 돌아가지만 더운 날씨 속에서 열심히 강행군 촬영을 하고 있을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멀리서나마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장나라가 특별출연하는 영화 ‘아이쉐이쉐이’는 3명의 남자주인공을 통해 현대 남성의 결혼과 사랑 그리고 가정에 관한 이야기를 코믹한 요소로 풀어낸 로맨틱코미디다. 극중 장나라는 유명한 고급 피부관리숍 사장으로 평소 기부를 실천하는 인물을 맡아 임팩트 있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ㅣ나라짱닷컴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