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원에이포, 한밤중 누구와 영상통화? ‘설마…’

입력 2012-05-17 09:56:4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성 그룹 비원에이포(B1A4)가 신개념 '영상통화 티저'로 화제다.

비원에이포는 24일 발매될 예정인 리패키지 앨범 'THE B1A4 Ⅰ IGNITION SPECIAL EDITION'의 사전 홍보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 www.b1a4.com에 티저를 공개했다.

해당 티저는 밤거리 풍경을 배경으로 휴대전화 그림 안에 각 멤버들의 이름과 사진이 차례로 나열되어 있으며 원하는 멤버를 클릭하면 새로운 컴백 사진와 함께 영상 통화를 할 수 있는 버튼이 나타난다.

영상 통화 버튼을 누르면 B1A4 멤버들과 실제로 영상 통화를 하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영상통화 장면이 플레이 되며 통화가 끝난 후 자신의 이름을 입력하면 "우리 XX♥ 잘자~ 좋은 꿈 꿔" 와 같은 다정한 문자 메시지도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속 비원에이포는 "늦었는데 아직 안 잤어?, 내일 어디서 볼까 우리?, 그럼 내가 너희 집 앞으로 갈게" 등 연인 사이에나 주고받을 법한 대화를 걸고 "다른 멤버들은 다 잔다. 크게 소리 내면 안 돼"라고 실제 여자친구를 대하듯 말하고 자장가도 불러준다.

주목할 점은 현재까지 공개된 진영, 바로, 산들 세 멤버 모두 여자친구에게 잘자라는 굿나잇 인사를 공통적으로 하고 있어 새로운 곡에 대한 궁금증이 한층 높아져 있는 상태.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멤버들이 계속 잘자라고 하는 걸 보니 이번 노래는 다정한 곡인 것 같다", "영상통화 티저라니", "나도 모르게 묻는 말에 다 대답을 하고 있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비원에이포는 오는 24일 0시에 리패키지 앨범의 음원이 공개되며 29일 음반이 발매된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