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하영 “정형돈은 바꽉남” 굴욕

입력 2012-05-23 13:48:4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에이핑크의 막내 하영이 ‘주간 아이돌’ MC 정형돈에게 새로운 별명으로 굴욕을 선사했다.

2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 에는 새 앨범 ‘HUSH’로 컴백한 걸그룹 에이핑크가 출연해 개인별 프로필 검증을 해 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태권도와 합기도 유단자라는 보미와 초롱의 프로필 검증에서 MC 형돈을 대상으로 보인 간단한 시범이 과해 본의 아닌 굴욕을 선사했던 것.

하지만 이 날의 하이라이트는 막내 하영이었는데, 평소 주위 사람들에게 별명 지어주는 것을 즐긴다는 막내 오하영은 “같은 멤버 손나은에게 ‘고토녀(고구마와 토마토 넣고 다니는 여자)”라는 별명을 지어준 적 있다고 고백하자 MC 형돈이 지금 즉석으로 생각나는 별명을 지어달라고 의뢰한 것.

이에 잠시 MC 형돈을 주시하던 하영이 기가 막힌 바지의 특징을 찾아내 ‘바꽉남’ 이라는 별명을 선사해 현장을 초토화로 만들었다.

새 별명을 들은 형돈은 민망해하는 동시에 웃음을 터트리며 하영의 순발력 있는 작명 센스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이 밖에도 하영은 비스트 손동운의 평소 말버릇을 그대로 따라하며 성대모사를 하는 등 숨겨왔던 예능감을 아낌없이 방출해 눈길을 끌었다. 23일 오후 6시 방송.

사진출처ㅣMBC에브리원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