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첫 정규앨범 발표…뮤비도 공개

입력 2012-06-06 12:06:4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6인조 걸그룹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가은 수빈 우희)이 6일 첫 정규앨범을 발표했다.

달샤벳은 첫 정규앨범 ‘뱅뱅’ 발표와 함께 타이틀곡 ‘미스터 뱅뱅’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했다.

달샤벳의 첫 앨범 ‘뱅뱅’은 이트라이브가 프로듀서를 맡았고, 신곡 8곡과 그동안 발표한 4장의 미니앨범 각각의 타이틀곡 등 모두 13곡이 담겨 있다.

이트라이브가 만든 타이틀곡 ‘미스터 뱅뱅’은 자신감 없이 답답하게 구는 남자에게 먼저 사랑을 고백하는 신나는 팝 댄스곡으로 새 멤버 우희의 보컬라인이 돋보이는 노래이다.

‘미스터 뱅뱅’ 뮤직비디오에서는 멤버들이 노래 가사 ‘뱅뱅’에 맞게 권총을 들고 은행에 쳐들어가는 어설프지만 귀여운 은행강도로 변신했다.

달샤벳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첫 앨범에는 이트라이브 외에 민연재 디케이샤인 등 유명 작곡가, 작사가들이 참여했으며, 솔로 선언을 한 비키를 대신 새 멤버 우희를 영입해 보컬라인이 더 강화돼 한층 성장한 달샤벳의 모습과 풍부한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달샤벳은 7일 엠넷 ‘엠 카운트다운’, 8일 KBS 2TV ‘뮤직뱅크’, 9일 MBC ‘쇼! 음악중심’, 10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에 잇달아 출연한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