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 인형처럼 귀여운 강아지 ‘꼭’ 껴안고…‘귀요미’ 포스

입력 2012-06-19 14:43:1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녀시대가 앳스타일(@star1)과 함께 파파라치 콘셉트로 화보를 진행했다.

소녀시대 유리, 제시카, 수영, 서현이 참가한 앳스타일 7월호 화보는 미국 패션 디자이너 토리버치의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라이프 스타일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꼬모를 비롯해 패션의 메카라고 하는 서울 청담동 일대에서 진행됐다.

멤버 별로 각기 다른 개성이 돋보이도록 의상과 소품은 평상시 그녀들이 좋아하는 스타일로 매치했다.

특히 최근 종영된 SBS 월화 드라마 ‘패션왕’을 통해 연기 데뷔를 성공리에 마친 유리는 심플한 상의에 숏팬츠 하나로 청담동 시선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드라마 ‘패션왕’ 출연 후 가장 달라진 점으로 늘어난 아줌마 팬을 꼽았던 유리는 촬영 당시 지나가는 사람들의 발길을 멈추게 할만큼 완벽한 매력을 선보였다.

유리는 “연기를 사실상 처음 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어렵더라. 솔직히 힘들기도 했는데 그 이상으로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고 첫 연기 도전 소감을 말했다. 이어 “‘패션왕’ 출연 후 가장 달라진 점이 있다면 아주머니 아저씨들이 예전보다 훨씬 더 알아보신다는 것이다. 식당이나 거리에서 ‘패션왕’ 속 유리를 많이 알아보시더라. 참 신기했다. 드라마의 힘을 알게 됐다”고 덧붙였다.

또 유리는 “앞으로도 연기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좋겠다. 계속 연기에 도전해보고 싶다”고 연기자로서의 꿈도 잊지 않았다.

한편 소녀시대 멤버 4명(유리 수영 제시카 서현)과 함께 한 서울 청담동 데이트는 6월21일 발행되는 ‘앳스타일’ 7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ㅣ앳스타일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