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MTV 프리쇼에서 더원티드와 말춤 삼매경

입력 2012-09-07 09:50:2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싸이와 영국 그룹 더원티드. 사진ㅣ해당영상 캡화면

싸이, MTV 프리쇼에서 더원티드와 말춤 삼매경
가수 싸이의 MTV VMA PRE SHOW(엠티비 비디오 뮤직 어워드 프리쇼)에서 선보인 ‘강남스타일’ 무대 영상이 눈길을 끈다.

싸이는 미국 MTV의 본격적인 시상식에 앞선 이 프리쇼에서 영국 보이그룹인 The wanted(더원티드)와 함께 ‘강남스타일’을 무대에서 선보였다.

누리꾼들은 이를 직접 영상으로 찍어 온라인에 올리며 현장 속 싸이의 인기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해당 영상에서 싸이는 더원티드 멤버들의 소개로 무대에 오른다. 한 멤버가 “강남스타일~”이라고 소리치자 싸이가 등장하며 ‘강남스타일’ 노래가 흘러나왔다.

싸이는 더원티드와 함께 무대에서 신나는 공연을 선보인다. 언어는 통하지 않지만 신나는 음악과 말춤으로 하나된 모습을 보인다. 말춤이 시작하기에 앞서 원티드 전 멤버는 말춤 출 준비를 하며 긴장하다 싸이가 말춤을 시작할 때 맞춰 함께 신나게 춘다.

싸이는 무대를 마치고 ‘한국에서 온 가수 싸이’라고 알리며 함께 무대에 선 더원티드 멤버의 생일을 축하해준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정말 신나보인다’, ‘싸이 대단하다’, ‘싸이는 프로다’, ‘더원티드 정말 유명한 아이돌 보이그룹인데’ 등의 댓글을 달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싸이는 6일 오후 8시(현지시각)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12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VMA)에 참석했다. 싸이는 최근 저스틴비버, 칼리 레이 젭슨 등이 속한 스쿠터브라운 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유니버설 리퍼블릭 레코드와 한국, 일본을 제외한 전세계 음반 유통 계약을 체결,본격적인 해외진출의 시동을 걸었다.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