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콘서트 실황, 후쿠오카영화제 초청

입력 2012-09-13 14:35:2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피니트 영화 포스터

4월1일 서울에서 열린 그룹 인피니트의 앙코르 콘서트의 3D 실황을 담은 ‘인피니트 콘서트 세컨드 인베이전 에볼루션 더 무비 3D’(감독 손석, 제작 KBS미디어·울림엔터테인먼트)가 제22회 후쿠오카 국제영화제에 초청돼 화제다.

인피니트의 콘서트 무비 ‘인피니트 콘서트 세컨드 인베이전 에볼루션 더 무비 3D’는 10월 18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14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제22회 후쿠오카 국제영화제 특별상영작으로 초청됐다.

인피니트 이전에도 국내 대형 아이돌 그룹들이 콘서트 라이브 실황을 담은 3D 영화를 제작해왔으나 케이팝 영화로 후쿠오카 국제영화제에 초청받은 것은 인피니트의 콘서트 무비 ‘인피니트 콘서트 세컨드 인베이전 에볼루션 더 무비 3D’가 처음이다.

인피니트는 영화제 둘째날인 15일, 멤버 전원이 영화제 현장에 방문해 상영 극장에서 무대 인사를 하기로 했다. 일본에서는 10월20일 개봉될 예정이다.

최첨단 설비로 완성된 고화질 입체 영상을 구현한 ‘인피니트 콘서트 세컨드 인베이전 에볼루션 더 무비 3D’는 30여대의 카메라를 동원, 스케일 있는 촬영으로 완성한 3D 콘서트 무비다.

일곱 멤버들의 절도와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인피니트 특유의 칼군무에서부터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감성적인 발라드, 그리고 각각의 멤버들이 준비한 솔로 무대까지 인피니트의 모든 것이 담겼다.

특히 이번 영화에서는 앙코르 콘서트에서만 공개한 스페셜 퍼포먼스 ‘샷’과 멤버별 솔로무대를 위한 인피니트의 자체 오디션을 담은 특별영상 ‘나는 인피니트다’, 그리고 콘서트 메이킹 필름 영상까지 함께 공개될 예정이어서 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