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오성 갸루상 변신…‘충격 비주얼’ 경악

입력 2012-09-22 13:22:5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오성이 갸루상으로 파격 변신한다.

22일 방송되는 tvN ‘SNL코리아’ 3회 호스트를 맡은 유오성이 이 갸루걸로 완벽 변신한다.

‘SNL코리아’는 공식 SNS를 통해 VCR콩트 촬영을 준비하고 있는 유오성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해 폭소를 자아낸다.

공개된 스틸컷에서 유오성은 ‘갸루걸’로 완벽 변신, 다소곳한(?) 매력을 발산한다. ‘갸루’는 ‘소녀’를 뜻하는 ‘걸(Girl)’의 일본식 발음이 변형되어 생긴 신조어로, 마치 인형처럼 보이게 하는 메이크업이 특징.

남성적인 외모의 유오성은 길고 풍성한 속눈썹, 짙은 아이라인 등으로 강렬한 갸루 메이크업은 물론, 양 갈래로 가지런히 늘어뜨린 노란 헤어스타일과 리본 헤어핀 등으로 완벽한 갸루걸로 변신했다.

특히 여고생을 연상시키는 노란 체크무늬 플리츠 스커트와 검은 스타킹까지 갖춘 그의 충격적인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준다.

또 스틸 사진 속에서 유오성과 함께 갸루걸로 변신한 크루 이상훈의 모습까지 그야말로 강력한 비주얼 쇼크를 선사하고 있다. 주변의 시선은 아랑곳 않고 대기실에서 능청스럽게 핸드폰 셀카를 찍는가 하면, 카메라를 향해 다소곳하게 ‘브이’를 만들어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에 절로 웃음이 나온다고.

한편 유오성의 파격변신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SNL코리아’ 3회는 오는 22일(토) 밤 11시 생방송된다.

사진 제공|tvN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