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크라이 마미’ 남보라 폭풍 눈물에 이은 실시간 검색어 1위

입력 2012-10-10 15:46:5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돈 크라이 마미’ 남보라 폭풍 눈물에 이은 실시간 검색어 1위

영화 ‘돈 크라이 마미’(감독: 김용한, 제작: ㈜씨네마@, 제공: 데이지엔터테인먼트)가 17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공개된 이후 연일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세상에서 하나뿐인 딸을 잃게 된 엄마가 법을 대신해서 복수를 하게 되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를 다룬 영화 ‘돈 크라이 마미’는 지난 8일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상영된 데 이어 9일 오후에는 메가박스 해운대에서 감독과 배우들이 관객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이날 객석을 가득 메운 관객들은 감독과 배우들이 등장하자 뜨거운 박수와 환호로 맞이했으며, 영화에 대한 자신들의 감상평과 의견을 활발하게 표현했다.

특히 남보라는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하던 중 “감정의 변화가 큰 역할인 것 같아요. 연기하는데 힘들지 않았나요?”라는 한 관객의 질문에 “연기를 하면서 굉장히 많이 슬펐고, 시나리오를 처음 받았을 때부터 울었다”며 “그 사람들의 상처가 느껴져 마음이 아팠고 그들의 심정을 모두 이해할 수 없지만 그 마음을 조금이나마 느낄 수 있었다”라고 떨리는 목소리로 대답을 하며 눈물을 보였다.

이후 말을 잇지 못하고 감정에 복받친 남보라의 모습에 관객들도 숙연해졌고, 몇몇 여성 관객들은 함께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남보라의 진정성있는 대답은 온라인 상에서도 화제가 돼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2012년 하반기 최고의 문제작임을 입증하는 영화 ‘돈 크라이 마미’는 11월 개봉예정이다.

사진제공ㅣ데이지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