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룩앳미’, 스타들의 응원 릴레이 ‘화려한 컴백’

입력 2012-10-12 15:14:1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쥬얼리의 깨알 인맥이 화제다.

컴백을 앞둔 쥬얼리를 올해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 ‘응답하라 1997’의 두 남녀 주인공이자 ‘응칠커플’로 많은 사랑을 얻은 서인국, 정은지(A.PINK)부터 쥬얼리의 예원양과 KBS2 ‘청춘불패2’에 함께 출연중인 개그맨 김신영과 걸그룹 카라의 강지영이 응원하고 나섰다.

이들 이외에도 2012년 런던올림픽 여자 펜싱 금메달을 획득한 김지연을 비롯하여 광저우 아시안 게임 펜싱 금메달리스트 전희숙, 체조선수 김지훈까지 모두 쥬얼리의 신곡 ‘룩앳미(Look At Me)’가 새겨진 팻말을 들고 쥬얼리의 컴백을 환영했다.

또한 프리랜서를 선언한 아나운서 전현무 역시 평소 절친인 쥬얼리의 멤버 김은정과 코믹스러운 장면을 연출하며 컴백응원에 힘을 보탰으며, 한솥밥을 먹고 있는 제국의아이들과 나인뮤지스, 현재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유키스와 쥬얼리의 ‘룩앳미(Look At Me)’를 작사한 EXID(이엑스아이디)의 엘리 역시 쥬얼리의 컴백 응원에 동참했다.

쥬얼리는 컴백을 준비하기 몇 주 전부터 새 앨범 홍보를 위하여 직접 많은 스타들을 찾아 다니며 타이틀곡 ‘룩앳미(Look At Me)’를 널리 전파하고 다녔다는 후문.

이에 팬들은 “역시 쥬얼리, 역사만큼 인맥들도 대단하네~!”, “다들 열심히 응원해 주는 모습을 보니 쥬얼리 대박날 듯!”, “네티즌들도 다같이 응원할게요! 파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쥬얼리의 컴백 응원에 힘을 실었다.

한편, 11일 새 미니앨범 ‘룩앳미(Look At Me)’를 공개한 쥬얼리는 12일 KBS2생방송’뮤직뱅크’를 통해 1년 5개월 동안 갈고 닦은 실력으로 화려한 컴백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