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15일 정오 ‘남자 없이 잘살아!’ 음원 공개…18일 컴백

입력 2012-10-15 12:00:2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쓰에이가 다섯번째 프로젝트 앨범 ‘Independent Women pt.Ⅲ’를 15일 정오 국내 메이저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했다.

미쓰에이의 미니앨범Independent Women pt.Ⅲ는 자신의 인생과 감정에누구보다 솔직하며,당당하게 두 발로 딛고 삶을 만들어가는 여자들의 자신감 넘치는 미소와 이야기가 담긴 앨범이다.

미쓰에이 이전에Independent Women pt.1, Independent Women pt.2로 당당한 여자를 노래하며 그들이 아이돌 가수가 된 Destiny’s Child의 오마주가 담기기도 한 Independent Women pt.3는 더욱 멋진 여자로 거듭난 미쓰에이의 톡톡 튀는 개성의 정점을 찍는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남자 없이 잘 살아’외 Ma Style, If I Were A Boy, Madness, Time's Up 등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남자없이 잘 살아’는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Southern Hiphop곡으로 열심히 일하고 당당하게 살아가는 젊은 여자들의 모습과 마음이 담겨 있다.

또 미쓰에이의 펑키한 매력이 살아있는 My Style, 2PM 택연의 피쳐링이 눈길을 끄는 Madness, Tech house와 스패니쉬한 분위기가 매력적인Time’s Up외 If I Were A Boy는 올해 한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몰이를 한 Pixie Lott의 MAMA DO를 작곡한 Phil Thornalley가 작곡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당당한 여성의 자신감이 묻어나는 안무와 의상이 눈에 띈다. 특히 시크한 수트와 지팡이, 콧수염, 캡모자, 지팡이 등 아이템을 통해 드러난 멤버들의 도도하고 당당함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미쓰에이의 타이틀곡 '남자없이 잘살아' 뮤직비디오는 공식 유튜브채널 (www.youtube.com/missA)에서 감상할 수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언제나 여성들을 대변해 왔던 미쓰에이가 이번에는 남자에게 의존하지 않는 주체적이고 독립적인 여성들을 노래했다" 이라며"멋진 여자 miss A의 새 앨범에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미쓰에이는 오는 18일 엠넷카운트다운를 통해 첫 무대를 갖는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